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강릉맛집추천) 막창공장 !!!후기 본문

맛집

강릉맛집추천) 막창공장 !!!후기

예린나 2020. 12. 9. 07:30

강릉맛집추전) 막창공장 !!!후기



막창공장은 원래 볼링동호회사람들과

자주가는 곳이였습니다~

요즘은 코로나시국이라 못가서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와이프에게 가자고 했습니다

저번에 먹고싶다고 했었거든요ㅎㅎ

출발~!



이곳입니다~들어가기전에 한장~

인데 들어가기전에 사진찍는걸 까먹어서

나오면서 찍었네요ㅋㅋㅋㅋ전 멀었어요



메뉴판입니다~막창공장인데

삼겹살도 팔고 소갈비도 팔아요~

이집은 삼겹살과 생막창이 맛있는 집입니다~

왜냐면 소갈비는 안먹어봤거든요ㅋㅋㅋㅋ



불넣기전에 우선기본 세팅~



초벌을 해서 줍니당~

생막창1인분과 삼겹살 2인분을 시켰어요

자칭 !!! 요리도사인 제가 또 구워보겠습니다!



???????????????????????????????

이모! 부...불이야~!!

이게 머선 일이고ㅋㅋㅋㅋ



다행이 불이 작아졌네요 휴..


오늘밤에 자다가 이불에 쉬할각!



이 연기보이시나요ㅋㅋㅋㅋ

이후에도 계속 불이나서 당황했네요...

제기..다른사람이 구울땐 안이랬는데ㅋㅋㅋㅋㅋ



.........불맛 가득이네요......



그래도 우리 와이프가 한점 맛있게 싸서

찰칵찍더니 자기입으로 들어갑니다...???



된장국은 된장국 맛입니다~



계란찜도 계란찜 맛이구요ㅎㅎ



도시락도 도시락맛......

아니 무슨 리뷰를 이따구로하는지 거참ㅋㅋㅋㅋㅋ

뭐 이젠 별기대안하고 보시자나요ㅋㅋㅋㅋ

맛평가하겠습니다!

오늘은 별로였어요..

제가 고기를 워낙못구워서 불맛이 너무 강했네요ㅋㅋ

근데 요기 맛있어요 원래는

제가 자주가봐서 압니다ㅋㅋㅋ

한번 강릉오셔서 삼겹살과 막창을 드셔보시고 싶으신분은

추천드립니다요~!!

전 실패...고기를 못굽냐....ㅜ_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마무리는 역시나 딸래미사진으로 하겠습니다



내 인형같은 눈빛좀 보세요

인형인가 사람인가..

아구 이쁜 내새끼~♡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