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구글 애드센스 카테고리에 따른수익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카테고리에 따른수익

예린나 2020. 12. 16. 15:42

구글 에드센스 수익증가 카테고리에 따른수익



안녕하세용 예린나아빠입니다~

오늘은 아직 뭘쓸지 못정해서 뭐라도 써야하니까

뭘쓸까하다가 아까 댓글로 매드 아이님이

말씀 하시길 티친님들에게 정보를 제공할수 있는

포스팅이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제공드릴수있는 정보가 없다라고 말했지만

고민은 해봤습니다.그러다가 딱생각이든것이 바로

구글 에드센스가 있으신분들이 많으시니까

(전 없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에드센스 카테고리에 따른 수익을 알려드려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티친님들을 위해 제가 열심히 찾은겁니다.

자 설명드릴께요

제 눈높이에 맞춰서 설명할꺼에요

우선 네이버나 다음에 접속하셔서 검색창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하세요

그럼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죠?



이페이지가 나오면 성공입니다ㅋㅋㅋ

자 이제 스크롤을 밑으로 살살내립니다.


좀더요~살살~


좀만더요~살살살~


쪼오금만더~~살살살살


자~이화면이 뜨면 멈추세요!


요기서 국가선택을 하세요

우리는 아시아니까 아시아태평양국가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카테고리선택을 하시면~


많은 카테고리가 나오죠?

카테고리를 눌러서 계산해보시면

예상수익이 나와용~

제가 다해봤는데 금융 / 인테리어 가 가장높은 두개네요

다른분야의 글을 쓰시는분들도 너무 낙담하진마세요

어차피 평균아닙니까 평균!

튀는사람이 되면 되죠뭐ㅋㅋ

아시는분들은 이게뭐야 하실지도모르지만

전 처음알아서 신기해서..

혹시 여러분들께 자그마한 도움이 될까 하고 써봤습니당.

오늘도 무사히 1일1포스팅을 성공했네요

불안불안하네요 한달조금 지난거같은데...

빨리주제를 정해야겠습니다.

전 인테리어 금융쪽은 1도 아는게없어서

못할것같구요..잘하시는분들은 한번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 같습니다.

주위에 시작하시려는분들도

한번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시고

시작해보시는게 어떨까하는 마음에 적어봤습니다.

하지만 사실 1일1포를 위한 글쓰기에요.ㅋㅋㅋㅋ

저한테 돌을 던지십시오 여러분~!!!

언능 주제를 정해서 다시 재미있던 사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희안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내일뵈요~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