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첫째딸 성장앨범 본문

라이프

첫째딸 성장앨범

예린나 2020. 11. 19. 09:52





첫째딸 성장앨범


블로그를 하게되면

꼭 우리딸들 성장앨범을 만들어 줘야겠다

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에

오늘은 첫째딸 성장앨범 입니다

저한테는 세상에서 제일 이쁜딸이여서

자랑하고 싶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ㅎㅎ

그럼 이쁘게 봐주세요~






태어난날 산후조리원 이던가...병원이던가..

처음부터 기억이 잘 안나네요ㅋㅋㅋ



집에 와서 첫날입니다.?라고

적어놨더니 와이프가 50일지나서 처가집에서

찍은거랍니다ㅋㅋㅋ




음...100일 사진이던가..

미안하다...딸아ㅠㅠ



집에서 놀던 어느날이겠죠ㅋㅋㅋ


 


부산에 처가댁식구들과

가족사진 찍던날~이건 확실합니다ㅋㅋㅋ


이게 어디더라...


집에 선생님이 오셔서 놀아주는건데..

이게 뭐라고 했었는데 기억이 잘...음...


자는 모습이죠

하늘에서 데려갈까봐 겁나네요.

천사가 요기있다면서ㅋㅋㅋㅋ

 
친구네 둘째가 만삭사진 찍던 곳에

놀러가서 찍은건데 허균생가입니다ㅎㅎ


발레리나가 되고싶다며 춤추는 공주님ㅎㅎ


어린이집 운동회할땐데 엄마아빠 같이 안 있어준다고

울고있는 모습ㅎㅎㅎ


밝 은 웃 음 미 소 천 사!


어디지... .???

 

형수가 저희부부 쉬라고

예린이 데리고 찜질방간날

언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첫째딸ㅎㅎ


 둘째가 태어나기전

만삭사진 찍으러 가기 전에

카페였던 것 같아요~ㅎㅎ

 


대관령에 눈이왔다길래
눈보러 출동한날~!
둘째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않아
와이프는 함께 하지못하고
단둘이 눈도 보고 즐겁게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건 얼마전 저랑 둘이 데이트 한날ㅎㅎ


엄마 아빠와 둘째에게 공연선물을 해준 첫째~!

다컷네ㅜ-ㅜ


옥상에서 불꽃놀이 한컷


옥상에서 불꽃놀이 두컷!

 
친구네 아이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시고 계신 예린공주님



시간이 엄청나게 빠르게 지나간거 같기도하고

어찌보면 엄청 느리게 간거같기도 하네요

크게 아프지 않고 잘 자라줘서 진짜 고맙네요

아이를 키우면서 일상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와이프와 다툴일도 없었는데

다툼도 자주 하게되고

평소엔 전혀 신경쓰지않고 살았던것들을

신경쓰고 살아야했어요

아이를 낳으시고 키우신 분들은 공감이 되실겁니다ㅎㅎ

생각해보면 정말 힘들었지만

그만큼 보람있고 행복한 일이 애들 키우는일 같아요

부모님들 모두 힘드시겠지만

잘 키워보아요~

어릴적 사진보다보니 눈물이 날것같아

이만 줄입니다.


다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아 둘째도 한 5살 되면 만들어줘야겠어요

아직 돌도 안됐는데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