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강릉) 뉴그랜드 볼링센터 & (강릉) 가보리살 본문

라이프

(강릉) 뉴그랜드 볼링센터 & (강릉) 가보리살

예린나 2020. 11. 27. 07:30

(강릉) 뉴그랜드 볼링센터 &
(강릉) 가보리살



매주 수요일은 볼링모임이 있는날이라

일끝나자마자 부랴부랴 씻고

볼링장으로 갔어요

코로나시국이라 나가기좀 그렇긴한데

마스크 쓰고 있으니까 그리고 넓으니까

괜찮을꺼 같아서 나갔습니다..ㅋㅋ

집에만 있을순 없자나요!!




볼링장 입구에요

옆으로 주차장이 있어요~



요긴 프로샵이구요

프로샵을 기준으로 왼쪽은 화장실

오른쪽은 락카룸 이 있습니다



이곳은 휴계실이에요

다트도 있구요




농구대도 있어요~

앉아서 음료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저기서 커피를 홀짝이고 계신분은

같은클럽 형이에요

솔로입니다 !!!

많은관심 부탁드리는데 얼굴 안보이쥬?

ㅋㅋㅋㅋㅋㅋㅋ



음료 뽑아먹는 자판기도 있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음료수도 있어요

9시반인가 부터 락볼링도 하는데

그땐 맥주도 팔아요~




흡연실도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한사람씩 들어가서 피게 되어있어요




총 20레인 이구요

이제그럼 치러가볼까요~ㅎㅎ

오늘은 잘쳐야 되는데

요즘 영 무릎도 아프고 팔도아프고

아뭐 다 핑계입니다ㅋㅋㅋㅋ




같이 치는도중 동생이 스트라이크를 9개를 박고

퍼펙트를 향해 공을 던지러 나갑니다~

디게 떨릴텐데ㅋㅋㅋㅋ

손발에 땀이차는 순간이죠

던집니다~~~~!!!!!




????????????????

9핀도 아니고 6개쳤죠ㅋㅋㅋㅋ

떨려서 그런거겠죠 ㅎㅎ

아쉽네요 퍼펙트 오랫만에 구경하나 했는데ㅎㅎ

아 오늘도 재미있었네요

애들이랑 씨름하고 있을 와이프를 생각하니

언능 집에 가야겠네요

그치만 사람이 밥은 먹어야 되자나요...그쵸?

밥만먹고 들어가겠다고 전화를 하니

먹고 오라네요~

그래서 밥먹으러 고고씽!





볼링장 앞에 새로생긴 가보리살 입니다



우선은 삼겹살을 먹고요

잠깐 저희 와이프에게 한마디 하겠습니다!

와이프야 이거봐라 우린 사나이클럽이다!

자꾸 볼링치러 간다하면 바람피러

간다하지마라 쫌ㅋㅋㅋㅋ

여성회원도 있긴한데

같이모임하는 형동생들의

와이프거나 여자친구인데

뭔 바람을 핀다고 자꾸 뭐라하냐~!!

저번엔 지갑나두기 불편해서 면바지 입고

나가려니까 멋부린다고~바람났다고~

????????????????????

아니 먼바지입으면 바람피는거냐~!!!

요기까지만ㅎㅎ

강제로 추리링으로 환복시켜서 내보냈어요ㅎㅎㅎ

속상하네요 ㅋㅋㅋㅋㅋ

절 너무 사랑해서 그런거라 생각하고

봐주겠습니다ㅎㅎ



진짜 사진찍는 실력하고는ㅋㅋㅋㅋ

삼겹살만 찍고 가보리살은 안찍었네요..

언제쯤 제대로된 포스팅을 할수있을까요ㅋㅋㅋ

암튼 밥을 먹고 원래는 당구치고 집에들어가는데

안치고 집에오니

왜이렇게 빨리왔냐고 하더라구요

피곤해서 들어온거지만 보고싶어서 들어왔다고 했죠!

사회생활이든 가정생활이든 선의의 거짓말은

다 용서되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지금 이글을쓰는 목요일은 확진자가500명이 넘었군요ㅜㅜ

다들 건강하시고 아프지마세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