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펭귄 얼음깨기 후기! 본문

라이프

펭귄 얼음깨기 후기!

예린나 2020. 11. 28. 09:03


아이와 함께 놀아요 1편

펭귄 얼음깨기 후기(내돈내산)





오늘은 집에서 아이들과 시간보내기 좋은

놀이 하나를 소개시켜 드릴려구요

장난감할인마트가서 사왔는데

사진도 안찍고 개봉전 사진도 안찍고

노는 사진도 안찍고ㅋㅋㅋㅋㅋㅋㅋ

전 아직 멀었나봅니다..

뭘보면 바로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주는

습관이 없어요..흑!

반성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각설하고~

오늘 아이와 함께 놀 장난감은

바로 이녀석 입니다

펭귄 얼음깨기~!!!



 

 


원래는 저기 뻥뚤린 곳에 펭귄이 있어요ㅋㅋ

다놀고나서 찍은거라 다시 끼워볼랬는데

실패요ㅋㅋㅋㅋ


 

 


구성품이에요

설치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해요~


 

 


우선 판에 기둥다리 4개를 꼽아줍니다~


 

 


그리고 벌집모양 아이들을 잘정리해서

채워줍니다~이게좀 귀찮긴해요

한판할때마다 다시 채워넣어야 하지만

아이와 놀때는 체력싸움인거 다들 아시쥬?ㅋㅋ

벌집모양을 채워넣으며

시간을 끌면서 체력을 비축합니다ㅋㅋㅋ


 

 


자~요렇게 다 채워넣으시면 손바닥으로

꾸욱~눌러주세요 평평해지게ㅎㅎ


 

 


뒤집습니다


 

 


그리고 펭귄을 아무곳에나 올려놓습니다

펭귄이 째려보는건 가볍게 무시해줍니다

전 쿨하니까요


 

 

 

이건 돌림판입니다

차례 건너뛰기는 한턴 쉬는거고

아무색깔은 아무 색깔이나 망치로 쳐도 되는거고

하얀색은 하얀색 얼음만

파란색은 파란색 얼음만

망치로 칠수있는거에요



 

 



요렇게~


 

 


점점 얼음이 부서져 가고있쥬?


 

 



펭귄이 위태위태합니다

떨리는 눈빛으로 절 쳐다봅니다


 

 



결국은 떨어졌네요 불쌍한 펭귄..ㅋㅋㅋㅋ

펭귄을 떨군 사람이 지는겁니다

엄청쉽죠?

이렇게보면 진짜 재미없을것같은데

해보면 진짜 재밌어요ㅋㅋㅋ

어른끼리 해도 재밌어요

한번해보세요ㅎㅎ

전 장난감할인마트에서 7000원에 샀는데

쿠팡보니까 똑같은걸 5600원에 팔더라고요ㅜㅜ

비슷한 제품은 싼건 3750원 짜리도 있어요..

이런 제기ㅋㅋㅋㅋㅋ

 

 

 

 

오늘 장난감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밖에서 애들이랑 놀기도 점점 힘들어질듯해서

 

집에서 놀꺼리를 찾는중입니다

 

대한민국의 아빠 엄마들 힘내세요!!

 

특히 엄마들이 고생은 솔직히 더많이하죠..

 

와이프님 지켜주지못해 미안합니다아아아아아아!!!!

 




p.s

애들이랑 놀때 빡집중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