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강릉 파스타 오렌지글로우 본문

라이프

강릉 파스타 오렌지글로우

예린나 2020. 11. 30. 07:30

강릉 파스타 오렌지글로우






오늘은 강릉에 있는 파스타집 오렌지글로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남항진 가는길에 위치한 이곳은

저희부부가 파스타를 먹고싶을때

가끔씩 가는 집입니다

저는 파스타보단 돈까스를 좋아하고

와이프는 알리올리오를 좋아하는데

첫째는 빠네를 좋아하니 제 돈까스를

포기하고 빠네를 먹을수밖에 없네요

세개시키면 못먹어서..ㅠㅠ






주차장입니다~저기보이는곳이 입구가 아니구요

왼쪽으로 가셔야 입구에요

저긴 막혀있어요ㅎㅎ




에메랄드 색 문보이시죠?

저기가 입구입니다~

2층은 가정집으로 보이네요

빨래가 걸려있쥬?




식전에 나오는 샐러드네요

야채를 싫어하는 저도 좀 먹을정도로

양배추가 많아요~

제가 양배추는 먹거든요ㅋㅋㅋㅋ




식전 빵인데 맛있어요

저소스는 머였더라...

모르겠네요ㅎㅎㅎ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찍은 식당내부에요~




오픈 키친이죠~

요리하는게 보이지만 안봅니다




와이프가 시킨 알리올리오 파스타네요

요기 메뉴에서의 정확한 이름은

새우알리오올리오 에요

카메라에 음식기능으로 찍으니

이렇게 잘나오죠?

제가 자랑스럽습니다

물론 와이프가 찍어준거에요ㅋㅋㅋㅋ




제가 시킨 빠네입니다

첫째딸 때문에..

뭐 저도 좋아하긴해요ㅎㅎ





클리어~

야채남으신거 보이죠?

제와이프도 야채 남긴거 보이죠?

저한테 뭐라고 할께 1도없는데

자꾸 저보고 야채안먹는다고 뭐라 하네요ㅋㅋㅋ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초코 한덩어리

바닐라 한덩어리

이맛은 그 큰통에 파는거 아시죠?

초코 바닐라 딸기맛 3개 들어있는거

아이스크림 할인마트가면 파는그거요

딱 그맛입니다 거기서 사왔나봐요ㅋㅋㅋ

요기 알리올리오는 살짝 매워요

그래도 맛있어요

빠네는 다들 아시는 그맛이지만

좀더 맛있어요

돈까스도 맛있어요

다른건 안먹어봐서 잘모르겠네요

올때마다 알리올리오 빠네 돈까스

이거 세개중에 하나먹어서요ㅎㅎ

다른것도 엄청 많은데 가격표가 어딨더라...


악!!!!!







가격표를 안찍었네요...

잠시만요 와이프한테 물어보고 올께요

새우 알리오올리오의 가격은 14000원 이구요

빠네의 가격은 15000원입니다.

하....언제쯤 완벽한 블로거가 될수있을까요?

한1년지나면 되려나요?ㅎㅎㅎ

죄송합니다..

오늘도 별 정보도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에게 감사인사드리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