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치킨추천)프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본문

맛집

치킨추천)프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예린나 2020. 12. 10. 07:30

치킨추천)프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집에서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반찬이 맛있어 보이는게 없어서 몇일전 티스토리에서 본

프라닭 블랙알리오를 먹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치킨집으로 들어가서

프라닭을 찾아서 주문을 하려는데 하나가지곤

배가 부르지 않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셋트를 시켜야겠다~ 생각해서 고른것이바로

"블랙알리오에 반하다" 였습니다

제품구성은

블랙알리오 한마리+ 프라닭 반마리+소스2개+콜라1.5리터

요렇겐데 총6명이 먹으려고 보니 좀 모자릴꺼 같더라구요

그래서 기름 떡볶이 블랙도 시켰습니당

기다린지 50분...

(요즘은 배달을 다들 시키셔서 그런지 1시간이 기본)

드디어 왔습니다

열어서 사진부터 한장 찍어야된다 하고 열었는데!



박스가 찌그러져있네요 ㅎㅎ

살짝 당황했지만 뭐 배달하다 그렇게된거니까

뭐 어쩔수있나용ㅋㅋㅋ

맛만있음 되지요~

두근두근대며 열어봅니다



짜잔~우왕 맛있어보이죠?

근데 사진이 왜케 빨갛게 나오징..

검은색에 더가까운데..

기억에 오류가 생겼나..

사진이 더맛나보이는데요 이거ㅋㅋㅋ



이색깔이 아닌데 아무리봐도ㅋㅋㅋㅋ

블랙알리온데.. 실물이랑 좀 다르게나오네요..흐음



요건 그냥 프라닭입니다

이것도 실물이랑 사진이랑 달라요

희안하네요 색깔이틀리네용!

그래도 맛있어보이죠?ㅎㅎ



요건 기름떡볶이 블랙 인데요

예전에 처음먹었을땐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은 그냥 그렇네요

사람 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ㅎㅎ


--------------------절 취 선--------------------


오늘의 프라닭 블랙알리오 의 감상을 전해드겠습니다

제 기준입니다

예전의 맛이 아닌거같네요

제입맛엔 그저 그러네요

아 안좋은말 할려니 미안하긴한데..

제입맛에는 아니에요

전 야채도 싫어하고 생선도 그닥 좋아하진않는 입맛인건

다들 아시자나요

초딩입맛에선 그닥..인듯 하네요

다못먹고 남겼어요..

체인점마다 맛이 조금씩다른건지..

암튼 사람이 솔직해야되니까요

전 그냥 그렇네요!!!

고소하고 그러진않겠쥬...???????

살짝 무서워진다는...ㅎㅎㅎㅎㅎ

이글이 사라지면 제가 고소당한걸로.. 우리 약속해요~♡



다음날 남은 프라닭으로 와이프가 치밥을 해줬어요

저번에 지코바 치밥안해서 혼났던기억이나서

와이프한테 해달라고해서 먹었습니다

이건 맛있어요~우리 와이프가 요리를 안해서 그렇지

하면 맛있어요! 한달에 두번정도뿐이 안해줘서 그렇지만

하면 맛있다구요!ㅋㅋㅋㅋㅋㅋ

이글이 사라지면 이혼당한걸로..우리 약속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딸랑구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일또 만나요~



주걱에 밥알을 붙여주니 잘도먹는구나..

니가 흥부냐..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인생2회차 같더라니..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