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반올림피자 후기& 키워드 실험 결과 본문

맛집

반올림피자 후기& 키워드 실험 결과

예린나 2020. 12. 13. 07:30

반올림피자 후기& 키워드 실험결과



다들 뉴스들보셨지요..오늘 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이미 700명을 넘은듯 하다고하고

내일 최소가 800명대라고 하는데..

하긴 강릉에 오늘확진자수만17명이네요

강릉은 관광객들이 왔다가는 주말이면

한두명정도 나오거나 안나오거나 그랬는데

오늘만17명인거 보니 지역감염이 시작된거 같아서

이제부턴 진짜 조심해야겠어요..ㅜㅜ

코로나 코로나해도 그렇게 솔직히 피부에 와닿진

않았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지역감염이 시작되니

좀 무섭네요..

잠잠해질때까지 이제 당분간 외식은 안하고

배달음식이나 집에서 가정식먹어야겠어요..

오늘점심은 장인장모님과

와이프,애들이랑 같이 얘기하면서

먹다보니 또 사진안찍었어요ㅋㅋㅋ

아..망했다 어쩌지 이랬더니 저희 와이프왈

"오빠 원래그러자나~ 다 그냥 그러려니할껄

그냥 지금 먹다남은거올려~

오빠원래 그렇차나~~"

이러더라구요..어이가없어서..

예????맞다구요????제가요????

이상하네요 전 그런적이 없는데 말이죠...

아무튼 오늘 처음으로 이렇게 부실한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죄송합니다..

내일부턴 이런일이 없을겁니다..ㅋㅋㅋㅋ

자~!! 사진갑니다.

반올림피자샵 피자구요

원플원 피자로 시켰어요



이건 불고기 피자였던 아이에요

도우를 소보로로 추가했어요

소보로로 추가하는 비용은 5000원이구요

사진에서는 잘안보이는데

저번에 시켰을땐 진짜 소보루많았는데

오늘은 진짜 조금밖에 안되있더라구요..

살짝 짜증났지만 제가또 클레임걸고 이런성격이

아니다보니..크레임은 안걸지만

이제 아마도 주문을 안하겠죠.

근데 또 얼마지나면 다시 주문하고 소보루를 보고

또 주문안해야지 이러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할꺼같아

두렵습니다ㅋㅋㅋ



이건 우리와이프가 좋아하는

페페로니피자였던 아이구요

도우끝은 골드(고구마)로 변경했습니다

도우변경 가격은 4000원이구~

이건그냥 원래대로 들어가있는거 같네요..ㅎㅎ

소보루는 제가 좋아해서 시킨건데

뿌린듯 안뿌린듯해서 짜증낫구요

골드는 와이프와 딸이 좋아해서 시킨거에요

우리첫째딸은 피자를 이렇게해서 먹거든요



이렇게ㅋㅋㅋㅋ도우밖에 안먹어용

역시 야채안먹는거보면 씨도둑은 못한다고

제딸이 확실합니다!ㅋㅋ

아무튼 피자 자체는 맛있어요!

야채가 적어서 좋아합니당ㅋㅋㅋ

소보루가 적어서 좀 짜증나긴했지만..

글을쓰다보니 소보루가 적다는 얘기를

세번째하고있네요ㅋㅋㅋ

그만큼 삐졌다는거지요ㅎㅎ

다음부턴 안시켜먹겠다고 했지만 아마

또 시킬꺼에요..배달의민족 주문할때

문의사항에 꼭

소보루를 많이넣어달라고 적어야겠어요

그래도 많이 안넣어주면 본사에전화해서

적정량이 얼만지 물어보고 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할겁니다..쓰다보니 또 화가나네요ㅋㅋㅋㅋ

오늘은 원래 반올림피자 후기를 쓸게 아니였는데

쓸께없어서 썻네요 사진도없는데ㅎㅎ

아 피자가격은 불고기피자 L 16900원

페페로니L 16900원입니다

둘다기본피자입니당

메뉴를 다올려드리고싶으나

너무많은거 다들아시자나요..ㅋㅋ



자 모두가 기다리셨던 결과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성공이네요ㅎㅎ

저 하루평균 방문자 250~350명 이였는데..

궁금하신분들은 댓글 주세요

호호호호호호

암튼!

오늘도 허접한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내일은 또 뭘써야되나

고민하면서 이만 잠들겠습니다(지금 새벽2시)





싱크로율 99%..

요녀석은 사람인가 돼랑인가ㅋㅋㅋㅋㅋ

너무귀욥지않나요ㅋㅋㅋㅋ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