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골프존) 스크린골프 혼자는 외롭자나요 본문

라이프

골프존) 스크린골프 혼자는 외롭자나요

예린나 2020. 12. 22. 13:12

골프존) 스크린골프 혼자는 외롭자나요


안녕하세요 예린나아빠 입니다.

우선 말씀드릴껀 강릉은 현재 코로나2단계라서

실내체육시설은 저녁9시까지 합니다.

코로나 2.5단계가 되면 스크린골프장도 문 못열어요.

결론은 가도 된다는거~ㅋㅋ

다시 이야기 시작할께요~

코로나때문에 골프를 치러가기가 뭐해서

그냥 안나갔습니다.ㅋㅋ

그치만 너무 치고싶은거에요!

추워서 필드는 돈준다그래도 나가기싫고

물론 코로나때문도 있구요.

근데 아무래도 다른사람들과 같이 치기는 조금 그런거죠.

그래서 혼자칠까 생각하다가..

하지만 혼자치기는 또 싫고...그래서~ 둘이 갔습니다.

마스크 벗기없기!! 약속하고 갔습니다.

그러니 음료도 마시기없기 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우선 연습장에서 몸을 풀어줍니당.

몸을 20분동안 풀었네요ㅎㅎ너무 오랫만이라ㅋㅋ

하얀색 동그라미 그려논건 채 안가져오시는 분들도

칠수있게 스크린 골프장에서 놔둔거에요

채없이 오셔도 치실수 있어용~

근데 보통은 다들 자기 백을 가지고 다니시죵.

재미삼아 한번쳐보고 싶으신분들은 그냥 오셔도

상관없다는 말을 하고 싶었던 겁니당.ㅋㅋ

오늘 같이 치는 형님ㅋㅋ 이형님 잘쳐요~

돈내드릴 생각으로 오긴왔지만 이기고싶은것이 사람 마음!

그럼 게임을 시작해볼까용

시작하기전에 로그인부터~!

티높이 모드 거리티( 레이디 프론트 챔피언 백티)를

설정합니다.

세부사항을 세팅합니다.

모드 그린상태 컨시드 멀리건 그린위치 바람세기

그린경도 퍼팅격자 퍼팅이어하기 핀위치 스윙 플레이트

저희는 투어모드에 매빠 보통바람 멀리건은 혹시 몰라서

하나넣어논거구요 멀리건없이 갑니당~!

자~시작합니다.!!
.
.
ing~
.
.
.
ing~
.
.
.
.
ing~
.
.
.
졌네요..ㅠㅠ

오랫만에 치니 둘다 난리가났는데 제가 더난리가 났네요

막판에 계속 드라이버가 OB가 나네요..ㅜㅜ

아 역전패..정신력의 문제인가요ㅋㅋㅋㅋ

드라이버는 제가 더멀리치니깐 뭐..ㅋㅋㅋ

남자는 힘 아닙니까힘!ㅋㅋㅋㅋㅋ

오늘 간만에치니 진짜못치네요...

정말이에요 저 평소엔 잘친다구요..ㅜㅜ

코로나로 3주쉬기전에 친거하나보여드림!



제가 11월27일에 친거에요.

물론~~~~~~매번이렇게 치는건아니지만!

물론~~~~~~근래들어 제일잘친걸 가져온거지만!

저렇게는 안친다는걸 보여드리는 겁니다.!

누가머라하지도 않았는데 왜 해명을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아무튼 돈은 제가냈지만 간만에 치니까

너무 잼있네용ㅎㅎ

마스크 한번도 안벗고 쳤으니 뭐라하는 사람 나쁜사람

인걸로 우리 약속해요ㅋㅋㅋ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이상한 글 읽어주신분들

감사드려용~

구독 공감 사랑 입니다.

이제 색깔넣는법을 알아버린1인ㅋㅋㅋ

어제 히릿짱짱걸 이분이 가르쳐주신거에요ㅋㅋ

아이디가 맞는지모르겠네요ㅎㅎ

암튼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려요~

마무리 인사가 길어졌네요.

우리 그만 헤어져요ㅋㅋㅋㅋㅋ

바이바이~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