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진저브레드쿠키 하우스 만들기~! 본문

라이프

진저브레드쿠키 하우스 만들기~!

예린나 2020. 12. 27. 21:50

진저브레드쿠키 하우스 만들기~!

안녕하세요~예린나 아빠입니다~

이틀동안 티스토리에 글을 못썻네요. 흑..

일이 바쁘건 아니였고 솔직히 말하면

나가질않으니 진짜 쓸께 없더라구요ㅋㅋㅋ

이러다간 계속 못쓸꺼 같아서 마트라도가서

뭐라도 사오자 해서 사온것중 하나! 바로

진저브레드 하우스 입니다!

 쿠키로 집만들기에요.

뭐가들어있는지 봐볼께요ㅎㅎ

젤리, 집모양쿠키, 저건 알사탕이라고해야하나요?

저건또뭐지...무슨 벽지바를때쓰는 풀같이 생겼는데..

와이프한테 물어봐야겠어요.ㅋㅋ

아이싱 이랍니다ㅋㅋㅋ

아이싱 짜기전에 칼이나 가위로 앞에 자르고 하셔야돼요.

전 몰라서 그냥 쥐어짰더니 옆구리터짐ㅋㅋㅋㅋ

딸랑구가 같이 하자고 해서 같이합니다.

쿠키판에 아이싱을 네모모양으로 짭니다.

벽을 세워야하니까요.

벽을 세우고 지붕을 올려줍니다.

엄청 처발처발해야되요. 안그럼 서있질 않더라구요ㅋㅋㅋ

자 지붕까지 완성~

이제 데코레이션을 해줘야겠죠?

원래 초코쿠키랑 큰젤리는 없는데

그냥 저것도 붙여서 먹자고 가지고왔어요.

또 저 하얀걸 처발처발해줍니다.

뭘 붙이려면 많이 발라야되요. 안그럼 안붙더라구요ㅋㅋ

열심히 꾸미는 첫째딸!

집꾸미자니까 자꾸 먹네요.ㅎㅎ

저도 하나먹었더니 다끝나면 먹어야지

왜먹냐고 뭐라하네요..

아니 너가먹길래 나도먹은건데..억울하지만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아이들은 상식이 안통하기때문에 그냥 사과합니다.ㅋㅋ

제가 만드는걸 옆에서 지켜보던 와이프가

저보고 나오라고 합니다. 진짜 똥손이라면서ㅋㅋㅋ

드럽게 못만든다고 자리 체인지당했어요ㅜㅜ

내가 보기엔 별차이없는거 같은데..

하지만 순순히 비킵니다.

아이와 마찬가지로 와이프는 상식이 통하는 상대가

아니니까요ㅋㅋㅋ

우여곡절끝에 완성~ㅋㅋ




맛있어보이쥬? 장식용 아니고

과자니까 먹어봐야겠죠?

저와 와이프는 지붕을, 딸랑구는 벽을 먹습니다.

.
.
.
.
.
.
.
.
.
.
.
한입먹고 저는 내려놨습니다...

진저브레드가 생강으로향을 낸 빵이나 과자를 의미한대요..

처음 알았네요..진저(ginger)가 생강이라는것도..

와 제가 이렇게 무식한 사람이였다니...

다신 안잊어먹겠네요...

근데 딸래미는 잘먹네요.

다행입니다. 너 다먹으련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