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퇴근후 아빠

BBQ치킨)황금올리브치킨/양념치킨 뚜레쥬르) 곰돌이푸 흑당생크림 케이크 본문

맛집

BBQ치킨)황금올리브치킨/양념치킨 뚜레쥬르) 곰돌이푸 흑당생크림 케이크

예린나 2020. 12. 20. 10:22

BBQ치킨)황금올리브치킨+양념치킨
뚜레쥬르)곰돌이푸 흑당생크림 케이크




안녕하세요 예린나아빠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둘잔치 안하려고

어제 스튜디오에서 사진만찍고

오늘 가족들끼리만 집에서 간단하게 식사만 하려고

했는데 이제 끝났네요...

5시부터 시작해서 저녁 11시에다들 가셨네요ㅎㅎ

아니 이럴꺼면 그냥 호텔이나 한정식집에서 하지....

설겆이만 1시간반에 애들 씻기고 재우는준비하는데

1시간 걸려서 지금 현재시각 00시24분..ㅋㅋㅋ

친척들은 안모이고 가족만 모였는데..

크흠..힘드네용

그냥 하루에 다하고 말껄그랬어요..

2일째하고있네요진짜ㅋㅋㅋㅋㅋ

어젠 진짜 돌이여서 사진찍어주느라고 준비하고

스튜디오가서 돌사진 찍어주느라 하루

오늘은 가족들 식사접대하루...

에잉..그냥 애기 돌이신분은 돌잔치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음식준비는 많이했는데 그래도 중딩들도 있으니까

치킨한마리는 시켜야겠어서

주문한곳이 바로 BBQ~!



배달이 왔쥬~


봉투안의 구성품 입니다~


홍보물이 들어있길래 찍어봤어요.

뭐 별의별치킨들이 다있네요ㅎㅎ


요것이 바로 황금올리브 치킨~!


이거슨 양념통닭~!

가격은 한마리+반마리 해서

29500원에 배달료2000원이네요~

이걸 먹고 후기를 남겨야되는데..음...

사실 못먹었어요..꼬맹이들 줘서.ㅋㅋㅋ

근데 여기서 이런 합리적인 의문이 들수있죠

먹지도 않은걸 왜썼느냐~!!

다들 아시자나요..쓸게없으니깐ㅋㅋㅋ

다음주부터 제가 준비한 컨셉이 나가니깐

이건 버티기용입니다ㅋㅋㅋ

버텨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좀봐주세요..ㅠ-ㅠ

먹어본 다른건 적을께요!ㅋ


이건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다시사온 다원 잔기지떡.

이거 진짜 맛있다니까요ㅋㅋㅋ

요건 전에도 말했지만30개 9000원~!!

새우깡 같아요.

손이가요 손이가~잔기지떡에 손이가요~

아이손~어른손~자꾸자꾸 손이가~

언제든지 잔기지떡~어디서나 맛있게~

누구든지 즐겨요오~~~다원 잔기지떡.

맛이 새우깡이란건 아닙니다.

그리고 요건 ~



처형이 사온 케이크~

뚜레쥬르 곰돌이푸 흑당생크림 케이크~!

박스 🐕 귀요미 뒤에있는 개는 더 귀요미ㅋㅋ


짜잔~

겉은 초코구요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초코케익인줄 알았다가 당황ㅎㅎ

초코 호두를 넣은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흑당생크림이 들어있어용!

요것도 맛있어요ㅎㅎ

가격은 처형이 사온거라 물어보기뭐해서 안물어봤지만

제가 찾아보니깐 26000원 입니당.

할인받으시면 더 싸겠쥬?할인은 어떻게 받는지는

모릅니다..저도 받은거라ㅋㅋㅋㅋ


나머지는 저희집에서 한거라 뭐어차피 못드시니까

말안하겠습니다ㅎㅎ

아무튼 오늘도 무사히 글을 쓰게되서 다행이네요~!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 활기차게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우리 또 만나요~♡

오늘도 마지막사진은 우리 딸랑구들로

장식하겠습니다~



애미야..국이 짜구나...




뿅~!!

Comments